대한건설일보

더보기칼럼·기고
HOME > 건설뉴스 > 부동산

GEM, 석모도 단지형 펜션 ‘오션뷰빌리지’ 분양

편집국|2012-08-09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리조트형 펜션 전문시행사인 GEM가 ‘오션뷰빌리지’를 분양 중이다.

오션뷰빌리지는 국내 대표 관광지 석모도에 조성된다. 우리나라 3대 관음성지 중 하나인 보문사를 비롯해 해명산, 민머루해수욕장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휴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GEM 측의 설명이다.

오션뷰빌리지 전 세대가 자연휴양림에 둘러 싸여있을 뿐만 아니라 바다와 논이 보이는 조망을 갖춘 자연친화적 단지형 펜션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한국, 미국, 유럽, 지중해, 일본 등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채택해 국가별 특색을 노린 주택형태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더불어 수영장, 스파, 바베큐장, 키즈파크, 레스토랑과 같은 편의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에 따르면 총 32세대로 구성된 오션뷰빌리지는 오는 2016년 석모도를 육지와 잇는 대교(삼산연륙교) 건설이라는 확정된 개발 호재를 앞두고 있는 만큼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펜션운영노하우를 가진 본사에서 직접 위탁, 운영하므로 홍보, 운영 면에서도 단독형보다 수익성이 높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오션뷰빌리지를 분양받은 은퇴자를 대상으로 일자리를 제공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 “은퇴 후 노후자금으로 걱정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오션뷰빌리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ceanview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문의는 전화(02-543-2950)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hilbo.net/atc/view.asp?P_Index=3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help@nextmobile.kr)

대한건설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hilb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