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일보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교육·IT

서울 마곡지구 랜드마크 상가 ‘동익 드 미라벨’ 1층 5개 점포 한정 분양

편집국|2015-08-06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동익건설이 마곡지구 I7-1,2블록에 랜드마크 상업시설 ‘동익 드 미라벨’이 1층 5개 점포를 한정 분양중이다.

지하 1층~지상 8층 총 168개 점포, 연면적 4만 4627㎡ 규모로 이중 지상 1~2층과 8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3~7층은 615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으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분은 계약자 자금사정으로 인한 일부 해지분이며 주거~행정~업무시설로 연결되는 골든트라이앵글 내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북, 서측으로 9000여 가구에 달하는 마곡지구 아파트단지가, 남측으로는 강서 세무소, 강서구청(예정), 출입국관리소(예정) 등의 행정시설이 바로 접해 있고, 동측으로는 LG 사이언스파크, 이랜드, 에스오일, 코오롱, 넥센타이어, 롯데연구소 등의 업무시설들이 위치해 있다.

또 상가 후면부는 보타닉 공원 녹지축과 연결돼 있어 아파트 입주민은 물론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이 걸어서 5분 이내에 있고,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예정)도 500m 이내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마곡지구 내외로 이동하는 유동인구를 쉽게 흡수할 수 있다.

계약금 20%만 납부하면 1년 반동안 자금에 대한 부담이 없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hilbo.net/atc/view.asp?P_Index=10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ingdomtower2@daum.net)

대한건설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hilb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