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일보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테클라 스트럭처스 공인인증교육센터 이전

편집국|2015-08-06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전 세계의 건설, 인프라 및 에너지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을 위한 모델 기반 Tekla Structures BIM 소프트웨어 국내 공인인증교육센터인 ㈜에이티씨네트웍스코리아(대표 곽영호, www.atcnk.co.kr )는 ‘사람의 중심’ 서울특별시 관악구 보라매동 968-36번지로 이전하였다고 밝혔다.

곽영호 대표는 “Tekla Structures 공인인증교육센터는 20명을 수용하는 교육장, 10명을 수용하는 교육장, 휴게실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 문의나 신청은 홈페이지 http://atcnk.kr 로 접속하여 커뮤니티 자료실에 있는 강좌신청서를 작성하여 edu @ atcnk.co.kr로 메일을 보내거나 전화(02-567-0681)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에이티씨네트웍스코리아 소개
(주)에이티씨네트웍스코리아는 나를 행복하게 하는 사람, 상대방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온·오프라인 나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주)에이티씨네트웍스코리아는 씨를 뿌리는 마음을 가지고 실행에 옮기는 씨더스들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길라잡이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Design 및 모바일 분야 전문 교육, 평가, 취업, 컨설팅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기계, 건축, 토목, 건설 분야의 모든 고객을 아우르는 Service Consulting 회사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hilbo.net/atc/view.asp?P_Index=9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ingdomtower2@daum.net)

대한건설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hilb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